두나무

뉴스룸

가장 빠르고 정확한 두나무 소식을 전합니다

다양한 활동과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뉴스] 두나무, 업비트 NFT 첫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2022.04.12
업비트 NFT 첫 이용자 선착순 1,000명에게 0.005 이더리움 증정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NFT 거래 플랫폼

[두나무=2022/4/12/화] 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 기업 두나무(대표 이석우)는 NFT 최초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더리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증정 이벤트는 업비트 NFT 출시 이후 첫 번째 이벤트로, 기간 내 업비트 NFT에서 NFT를 처음 구매하는 회원 선착순 1,000명에게 0.005 이더리움(약 2만 원 상당)이 증정된다. 업비트 NFT 드롭스와 마켓플레이스에서 모두 참여 가능하며, NFT 거래 이력이 없는 첫 구매 회원들은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선착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2일부터 18일까지로, 선착순 1,000명을 달성하면 조기 마감된다. 기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업비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나무 관계자는 “NFT에 관심은 많지만 아직 시작하지 못한 회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두나무는 모두가 쉽고 안전하게 NFT를 구매하고 소장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NFT를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021년 11월에 출시한 업비트 NFT는 900만 이상 업비트 회원과 창작자를 이어주는 가장 신뢰받는 NFT 플랫폼이다. 검증된 NFT를 경매하는 ‘드롭스(Drops)’와, 회원이 소장한 NFT를 회원간 상호거래하는 ‘마켓플레이스(Marketplace)’로 구성되어 있고 PC웹과 안드로이드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업비트 NFT는 출시 4개월 만에 250종이 넘는 NFT를 선보였고, 순수미술, 일러스트,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K-Pop 등 다양한 분야의 NFT가 완판되며 NFT 열풍을 입증했다. 두나무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NFT를 지속 선보이고 NFT 대중화에 앞장설 계획이다.